홈 Sweet 홈/부부템 or 커플템

커스텀 티셔츠를 커플티로 : JORDAN DRIP 1, DRIP 2 #MUGA

가든바라기 2022. 8. 17. 23:48

무더운 여름 잘 나고 계신가요?

신기하게도 절기가 입추를 지나고 나니 더위가 한풀 꺾이는 느낌이네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제가 와이파이님과 커플티로 구매해서 올여름 잘~입은 커스텀 조던 티셔츠입니다.

 

나이키 커스터마이저 : IMPD

SNS에서 어느 날 우연찮게 반짝 반짝이는 조던 티셔츠 광고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사이트에 이동하게 되고, 고민 없이 구매하게 되었죠.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https://impd.co.kr/

 

IMPD ┃나이키커스터마이저

우리의 디자인이 세상에 좋은 영향을 만들 수 있도록 l 나이키 정품으로만 커스텀 합니다

impd.co.kr

당연히 광고 아니고 내돈내산입니다.^^

 

여러 가지 커스텀 제품들이 있었지만 제 눈을 사로잡은 건 스와로브스키를 사용해 커스텀한 티셔츠.

Jordan DRIP 1, Jordan DRIP 2입니다.

 

Jordan DRIP 1, Jordan DRIP 2

대충 딱 봐도 너무 예뻐 보이지 않나요?

 

2020.03.03 - [홈 Sweet 홈/부부템 or 커플템] - 2019 MLB &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커브조절캡 (feat.정품인증)

 

2019 MLB &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커브조절캡 (feat.정품인증)

안녕하세요 G-편한세상의 TJJ입니다. 지금은 2020년 3월... 이미 한 해가 지났긴 하지만 2019년에 저희 집 내무부 장관님과 맞춘 커플템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제목에 나온대로 MLB와 스와로브스키가

g-comfort.tistory.com

이전에 MLB 모자도 스와로브스키로 구매했던 것과 함께 제가 너무 스와로브스키 마니아처럼 느껴질 수도 있겠습니다만 전혀 그런 것은 아닙니다. ㅎㅎ

 

두 모델 다 티셔츠 뒷면엔 패치가 재봉되어 있는데요.

하지만 Jordan Drip 1과 Drip 2는 다른 점이 꽤 있습니다.

 

Drip 1은 티셔츠의 소재가 DRI-FIT입니다. 일반 면 티셔츠 소재보다 얇은 느낌의 소재이고, 그렇다고 운동복 같은 소재는 아닙니다.

 

그리고 로고의 위치는 정 가운데, 로고의 크기는 큰 편입니다.

그리고 그 로고가 고무 전사(?) 같은 느낌입니다.

 

그에 반해 DRIP 2는 일반적인 티셔츠 소재입니다.

그리고 로고의 위치는 왼쪽 가슴에 위치하고, Jordan 1 대비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그리고 그 로고가 자수로 되어있죠.

 

처음에는 DRIP 1도 자수였다면 좋았을 텐데ㅠㅠ 했지만 DRIP 1의 소재가 얇은 것을 생각해보면 자수는 불가능했을 수도 있겠다 싶기도 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퀄리티도 매우 훌륭한데 내구성도 아주 훌륭합니다.

DRIP 1과 DRIP 2 모두 올여름 여러 번 입으면서 세탁은 그물망에 넣어서 세탁기에 돌렸더니 여름을 다 나도록 스와로브스키가 하나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사이트에도 나와있지만 IMPD는 울진 산불 복구를 위한 캠페인도 하고 있어 취지까지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서포터(구입)하고 아트포스터를 신청하면 고유번호와 이니셜을 넣어 아트포스터 파일을 제작해 보내줍니다. 저는 2가지를 샀기 때문에 제 것과 와이파이님의 것 하나씩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포장도 나름대로 정성이 느껴지고 박스 안쪽에 이름까지 적힌다는 것은 그만큼 내가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구입했다는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티셔츠를 꺼냈을 때 박스 안쪽의 이런 소소한 그림과 좋은 글귀까지. 정말 절로 미소 짓게 만들더군요.

구매 → 수령 사용까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경험"을 제공해주는 제품이었습니다.

 

총정리

제품 디자인 : 

제품 마감 :

제품 내구성 :

가격 :

 

가격이 일반적인 티셔츠보다는 조금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만 이 제품은 커스텀 티셔츠이고, DRIP 1과 DRIP 2는 스와로브스키 정품 크리스탈을 사용한 만큼 충분히 이해가 되는 가격이었습니다.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제품을 원한다면 주저할 필요가 있을까요?

앞으로 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제품을 내줄 것 같아 기대되는 곳입니다.